출처 | 스바루 코리아(주) | 작성일 | 2010-07-06 |
리콜상세정보 | |||
제작(수입)사 | 기타(수입) | 차명 | 레가시, 아웃백 |
생산기간 | 2009-06-23 ~ 2009-09-10 | 시정기간 | 2010-06-11 ~ null |
대수 | 3 대 | 장치분류 | 기타 |
결함내용 | CVT 오일 호스의 일부분이 부풀어 올라 접혀지는 부분이 발생하면서 접혀진 부분에서 오일이 누유되는 결함이 발생 됨. | ||
시정방법 | 개선된 CVT 오일 호스 교환 | ||
기타문의 | 고객센터(080-025-8800) |
-----------------------------------------------------------------------------
제작(수입)사 | 기타(수입) | 차명 | 레거시, 아웃백 |
생산기간 | 2009-04-01 ~ 2010-04-08 | 시정기간 | 2010-06-28 ~ null |
대수 | 31 대 | 장치분류 | 기타 |
결함내용 | 조향핸들 내부 공간에 설치해 놓은 전기회로가 끊어져 에어백 경고등 및 경음기가 정상작동 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는 결함이 발견됨. | ||
시정방법 | 개선된 전기회로로 교환 | ||
기타문의 | 고객센터(080-025-8800) |
스바루 레거시
스바루 아웃백
스바루코리아 주식회사는 최근 진행하고 있는 스티어링 롤 커넥터 제작결함 시정을 위한 자발적 리
콜과 관련하여 직접 고객을 방문, 해당 부품을 교환해주는 ‘찾아가는 리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
다.
이번 서비스는 2009년 4월 1일부터 2010년 4월 8일까지 생산된 2010년형 레거시 및 아웃백 중 국내에
도입된 총 31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스바루코리아는 고객편의를 위해 해당모델을 구매한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직접 찾아가 부품 점검 및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를 위해 스바루는 지난 6월 28일 리콜대상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전화와 우편으로 해당 내용을
전달했으며, 이에 따라 각 고객은 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다. 단, 직접 방문을 원하는 고객은 서울, 분당, 광주, 부산, 인천, 강원, 대구, 대전 등 전국 지역에
갖춰진 스바루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차량 점검 및 수리 시간은 약 10
분 정도 소요된다.
이번 리콜은 2010년형 레거시와 아웃백 중 일부 차량의 스티어링 롤 커넥터(steering roll connector)
내 회로에 과도포된 그리스(grease)가 수분과 결합, 알칼리화되면서 화학적 피로를 형성할 경우 회
로단선이 발생할 수 있는 가능성이 발견됨에 따라, 이로 인해 에어백 경고등이 점등되거나 패들시프
트, 경음기, 라디오가 작동하지 않는 현상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스바루코리아 최승달 대표이사는 “이번 서비스는 리콜로 인한 스바루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국에 구축된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와 결합,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인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히고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고 덧붙
였다.
중고차문화
'자동차 정보 > 정보 및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ABS (0) | 2010.10.02 |
---|---|
자동차 엔진 (0) | 2010.10.02 |
[펌] FF(전륜) 와 FR(후륜) 의 차이점 (0) | 2010.09.16 |
[리콜정보] 기아(모닝)차량 리콜 실시 (0) | 2010.09.15 |
차량 도장을 망치는 확실한 방법 12가지 (0) | 2010.09.13 |